노니코리아(NONIKOREA)

본문 바로가기

▒ 백서 엿보기 목록

백서 엿보기

논문연구에 사용되는 노니품종은 따로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9-23 20:38 조회544회 댓글0건

본문




노니의 품종은 131종으로 공개된 자료를 올려드렸습니다.

이번에는 이렇게 다양한 품종 중에서 약용품종이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견해로는 식용노니라면 품종에 관계없이 인체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많은 영양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는 자체적인 성향이 바로'노니' 입니다.

그렇지만 중국의 고대 문헌이나 열대지역의 전통의학요법속에 노니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노니의 상당히 다양한 영양성분은 2000년 전부터 "기근을 면하게 해준 생명과도 같은 열매"였습니다. 특히 하와이는 전통의학에 대한 기록을 잘 보존하였으며, 그 영향으로 노니는 하와이인들이 가장 신뢰하는 식물 5위 안에 들 정도이다. 우리나라의 인삼이나 홍삼보다 더 높은 신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는하와이의 식물과 다른 보완 의약품 사용에 대한 연구논문 내용의 일부입니다.

출처 입력

하와이 인들이 가장 인정하는 보완의약품( 우리나라의 건강기능식품과 비슷한 의미) 순위 5가지

1위Aloe barbadensisMill한국인이 잘 알고 있는 알로에 베라Aloe Vera L.보다 더 인정받는 알로에 품종.

2위 Morinda citrifolia L모린다 시트리폴리아 품종을 정확하게 지칭.

3위Allium sativum L 마늘의 품종중 약용으로 인정하고 있는 품종.

4위Panax ginseng C. A. Mey. 인삼 중에서 약리성을인정하는 품종.

5위 Cymbopogon citratus Stapf한국인들도 이걸 찾는 분들이 간혹 있는 레몬글라스의 품종.

대표사진 삭제

하와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건강보조제 식물 품명리스트 5위

"Research on the use of plants and other complementary medicines in Hawai'i drew our attention to Morinda citrifolia (Rubiaceae). Noni,as it is commonly known, is representative of both currently popular medicinal plants in Hawai'i and the pharmacopoeias of traditional cultures of this polyethnic population. "

출처 : Dixon, A. R., McMillen, H., & Etkin, N. L. (1999). Ferment this: the transformation of Noni, a traditional Polynesian medicine (Morinda citrifolia, Rubiaceae).Economic botany,53(1), 51-68.

"하와이의 식물과 다른 보완 의약품(현재 우리나라에서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표현하는 그것을 의미한다.)사용에 대한 연구는모린다 시트리폴리아(루비아과)에 관심을 끌었다.

흔히 알려진 바와 같이 노니는

현재 하와이에서 인기 있는 약용 식물과 다민족 인구의 전통 문화의 약용 식물 모두를 대표한다."

약용식물은 분명히 있습니다. 대부분의 명약들은 식물에서 만들어진것처럼 말입니다.

생명을 만들고 그 생명을 치유할 수 있는 힘은

자연 속에 꽁 꽁 보물찾기 처럼 숨겨 놓았으니까요!!!

출처 입력

노니는 품종이 다양한 만큼 노니에 대한 많은 학자들의 연구도 상당히 활발한 식물입니다.

주로 식물학자와 생명공학, 의, 약리학등이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품종들은 몇가지로 집결됩니다. 아래는 2020년 7월 논문 수록 자료를 기준으로 한 노니백서의 내용입니다.

논문에 등장하는 노니 품종 순위

1위: Morinda Citrifolia Linn.(=Morinda Citrifolia) 25700편 논문 수록

2위 :Morinda officinalis F.C.How 9980편 논문 수록

3위 : Morinda umbellata Linn.1670편 논문 수록

4위 :Morinda lucida 4270편 논문 수록

5위 :Morinda tomentosa 3570편 논문 수록

6위 :Morinda pubescens 3350편 논문 수록

7위 :Morinda Tinctoria Roxb. 3340편 논문 수록

8위 :Morinda angustifolia Roxb. 3090편 논문 수록

9위 :Morinda reticulata Gamble. 2440편 논문 수록

10위 :Morinda elliptica (Hook.f.) Ridl. 2210편 논문 수록

11위 :Morinda parvifolia Bartk. ex DC. 1060편 논문 수록

12위 :Morinda coreia Buch. -Ham. 418편 논문 수록

: 노니백서

지금은 전통의약식품이나 식물에 관심이 생기는 것은 이제 어느나라의 현상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코로나-19는 전세계 인류에게 많 교훈을 주었고,,,

의학이 아닌 우리 스스로의 삶에 대한 자세와 마음가짐이 얼마나 중요한지 일깨워주었습니다.

에 대해, 나 자신에 대해, 내 몸에 대해

스스로서 경고하였고 돌게 하였으며, 깊은 통찰을 만들어냈습니다.

이젠 무엇에 의한 끌림이 아니라,

제대로 집중하고 제대로 살아가라고 경고하고 있는 것을 우린 직면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회사소개
현지농장&공장
특허 및 인증서
PT.NONIHASBUNAJAYA
제품소개
팜 & 코코넛
브로모 노니
오밧 부아메라
오밧 굴라아렌
건강백서
학술 및 언론
실명사례보고
원액&주스 구별법
백서 엿보기
제품구매
노니구매
왜 노니백서인가?
왜 노니제품뿐인가?
고객센터
구매후기
노니코리아 소식
안전결제 방식도입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사명 : 노니코리아 사업자 등록번호 : 108 - 87 - 01003 대표 : 신현주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5 (가산동) 대륭테크노타운 20차 305호

전화 : 1688 - 7108 팩스 : 070-4855-020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9 - 서울금천 - 0134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신현주
전자우편 : noni-korea@naver.com
Copyright © 2016 노니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

한국고객센터

1688 - 7108

상담시간 평일(월 ~ 금요일)
AM 09시~11시30분, PM 12시30분~17시30분까지
상담시간 외에는게시판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입금정보
기업은행 0216887108 예금주명 주식회사 노니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