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니코리아(NONIKOREA)

본문 바로가기

▒ 백서 엿보기 목록

백서 엿보기

노니는 어느계절에 먹는 것이 좋을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10-12 11:40 조회356회 댓글0건

본문

장기전을 치루고 있는 코로나 19와의 긴 공존과 싸움 속에서

어딘가 열려있을 좋은 길로 인도하듯 가을하늘은 청명하고 밝기가 더할나위 없습니다.

추운 겨울이 오기 전 마음 속 습한 어두움과 두려움을 건조시키기에도 더할나위 없는 날입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습' 또한 그 성질이 차고 축축합니다.

차가운 기운은 사람에게 병을 만들어내고, 습한 기운은 몸 안의 염증들을 아물지 못하게 작용합니다.

그래서 몸의 병은 곧 마음의 병이고, 마음이 또한 병을 낳게 할 수 있다는 말도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을 모두 포함한 말이기에 또한 쉽지 않은 치료방법입니다. 그렇지만 가장 큰 희망이 있다면 마음으로 진정 병을 낫게 할 수 있다는 사실이며, 이것을 가능케 했을 때 우리는 병만 고치는 것이 아니라,

절대 무너지지않는 마음의 큰 기둥 하나를 세우게 되는 커다란 선물을 받게 됩니다.

추워지는 이 가을,

내 마음이 어디를 향해 가고 있는지,,, 툭 툭 털어 햇볕에 널어두기에는 더없이 좋은 날입니다.

이렇게 좋은 날 노니를 사랑하는 특히 모린다시트리폴리아품종을 누구보다 사랑하는

노자(니로 신있게 살자)는 노니이야기를 안 할 수가 없습니다.

노니는 본래 그 성질이 따뜻합니다.

1노니는 본래 그 성질이 따뜻하여 몸이 차가운 체질의 사람들에게는 특히 효과적입니다.

지금처럼 추워지는 계절에는 여느 계절보다도 노니를 꾸준히 드시기를 적극 권장합니다. 그러면 몸이 따뜻해질 수 있으며, 혈관에 염증이 가장 많이 생기는 추운 계절에 노니가 가지고 있는 뛰어나 항염효과는 혈관 속에서 더욱 빛을 발합니다.

2노니는 수용성인 영양성분이 많아 물과 함께 드시거나 노니를 드시고 물을 드시는 것은 매우 좋습니다. 그렇지만 노니를 따뜻한 물에 타드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영양성분을 높이고 흡수율을 높이는 역할을 하는 발효로 숙성된 노니를 드시는 분들이 한국에는 굉장히 많습니다. 역시 한국인은 발효에 대해 정말 잘 이해하고 있는 민족이라고 생각합니다. 발효노니는 그냥 착즙노니에는 만들어지지 않는 유산균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뜨거운 물과 같이 드시면 긴 숙성의 시간동안 만들어진 유산균을 버리고 드시는 것과 같습니다.

3노니를 고르실 때 되도록이면 발효노니로 드시기를 권장하는 편입니다.

우선, 한국에는 노니가 자라지 않습니다. 자란다고 해도 영양성분이 충분하기 어려운 환경입니다.

직접 모린다 시트리폴리아 품종을 재배하고 있는 저희로서는 노니가 상당히 예민한 과일로 시간에 약하여 쉽게 무르고 빠르게 변질되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두번째, 선박운송기간만 최소15일이 걸리는 조건을 보더라도 노니를 생과로 착즙한 제품은 주의가 많이 필요합니다. 또한 노니의 품종이 131종이라는 사실을 간과하고 현지에서 노니과실을 독단적으로 따서 노니주스를 만들어 드시는 것은 권하고 싶지 않습니다.

참고로 인도네시아지역은 모린다 시트리폴리아 약용노니품종이 가장 최초로 전파된 지역으로 모린다 시트리폴리아품종이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는 나라입니다. 길거리나 산에서 흔하게 보는 노니는 대부분 약용품종인 모린다 시트리폴리아 일 수 있습니다. 아직도 전통의술로 약용노니를 활용하시는 하지분들이 계시는 나라가 인도네시아입니다.

4노니의 중요한 영양성분인 (프로)제로닌의 흡수를 위해 공복에 드실것을 권장합니다.

공복시간은 식전 30분, 식후 2~3시간 후를 말합니다.

노니에 들어있는 알칼로이드 성분인 제로닌은 비교적 작은 알칼로이드로, 피코그램 범위에서 생리학적으로 활동하며 사실상 식물, 동물, 미생물의 모든 건강한 세포에서 발생합니다. (참고:피코그램은 그램의 1조분의1)

노니 과일에는 프로제로닌으로부터 제로닌을 방출하는 효소의 비활성 형태가 들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 프로엔자임(Proenzyme:효소)이 적절하게 활성화되지 않는 한, 노니 주스는 약리학적 반응을 거의 일으키지 않을 것입니다. 다행히 노니즙을 공복에 복용하면 위장의 소화를 벗어나 소장으로 들어갑니다.

(프로)제로닌은 이 소장에서 효소로서 영양분이 골고루 세포속에 전달되도록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코로나 19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또 다른 월동준비를 해야겠습니다.

우리를 있게 해주고 선행도 사랑도 나눌 수 있게해주는

" 소중한 나의 몸" 이젠 아껴주시고 지켜주셔야 합니다.

만병통치라 해도 과언이 아닌 귀한 열매

그 중에서도

약용노니의 품종을 정성스럽게 제조한 좋은 식품을 드시기를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회사소개
현지농장&공장
특허 및 인증서
PT.NONIHASBUNAJAYA
제품소개
팜 & 코코넛
브로모 노니
오밧 부아메라
오밧 굴라아렌
건강백서
학술 및 언론
실명사례보고
원액&주스 구별법
백서 엿보기
제품구매
노니구매
왜 노니백서인가?
왜 노니제품뿐인가?
고객센터
구매후기
노니코리아 소식
안전결제 방식도입
  • 게시물이 없습니다.

회사명 : 노니코리아 사업자 등록번호 : 108 - 87 - 01003 대표 : 신현주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5 (가산동) 대륭테크노타운 20차 305호

전화 : 1688 - 7108 팩스 : 070-4855-020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9 - 서울금천 - 0134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신현주
전자우편 : noni-korea@naver.com
Copyright © 2016 노니코리아. All Rights Reserved.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

한국고객센터

1688 - 7108

상담시간 평일(월 ~ 금요일)
AM 09시~11시30분, PM 12시30분~17시30분까지
상담시간 외에는게시판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입금정보
기업은행 0216887108 예금주명 주식회사 노니코리아